Korea Industry Machinery Market

메가콤 냉동식 에어드라이어

Posted on: 7월 16, 2013


메가콤은 1987년부터 대구, 경북지방에서 공기압축기 각 메이커의 대리점을 운영하면서 판매, 관리, A/S를 해왔습니다. 긴 세월동안 공기압축기에 대하여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수많은 시련을 겪으며 고객으로부터의 많은 채찍과 질타도 받으며 성장 했습니다. 언젠가 하자없는 콤프레샤! 고객으로부터 사랑과 신뢰 받는 콤프레샤! 최고의 품질과 최적의 가격을 실현하는 콤프레샤를 제조하고 싶은 것이 메가콤의 꿈입니다. 이젠 콤프레샤의 제조 기술력도 평준화가 되었다고 봅니다. 하지만 보이지 않는 무한의 기술력이 있다고 봅니다. 메가콤은 콤프레샤의 구석구석을 탐구 연구하여 무하자 콤프레샤를 만들고자 대구지방에서 늦게나마 법인설립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검증된 각 부품으로 메가콤만의 기술력을 총동원하여 국내외 시장을 겨냥하면서 고객으로부터 인증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메가콤은 노력 또 노력하겠습니다.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462717&bc=21&mc=09

냉동식 에어드라이어

[제품번호 : 462717]

– 제품분류 : 공조냉각/유공압유분체 > 에어드라이어
– 제조사 : 메가콤

 

세계적인 에어크리닝 시스템 회사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의 요구에 맞는 에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압축공기중의 수분은 배관라인과 기계장치에 부식을 발생시켜 심각한 고장을 초래하게 만드는 가장 중요한 오염원으로서 압축공기 중의 수분 함유량을 노점(dew point)으로 표현합니다. 압축공기의 노점을 낮추기 위해서 사용되는 에어드라이어는 수분 제거 유형에 따라 냉동식과 흡착식으로 분류됩니다.

 

대량생산을 통한 파격적인 가격대 : 전세계 공급을 위한 대량생산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임. 높은 비용 부담으로 인해 드라이어 설치를 망설였던 소형 에어콤프레샤(15Hp 이하)를 위한 절호의 찬스

쿨링팬이 없는 스테틱 콘덴서 적용 : 소음이 거의 없어 병원, 실험실 등 실내 설치에 최적이다. 팬모터를 제거하여 전력비 감소(타제품보다 약 20% 가량의 운전 비용 절감 효과). 팬모터가 없어 콘덴서 오염에 의해 냉동 콤프레샤의 소손과 같은 하자 발생이 없다. 하자 발생이 거의 없어 정비가 필요 없으므로 비용절감의 효과가 있다

세련되고 실용적인 디자인

압축공기-냉매 리히팅 시스템 : 스테틱 콘덴서에서 1차 응축된 냉매는 증발기를 지나 저온의 압축공기와 리히터에서 열교환을 한다. 이때 압축공기는 가열되어 토출되며 냉매는 2차 응축을 하게 된다. 폐열 이용을 통한 에너지 효율 극대화.

전자식 오토 드레인 밸브 적용 : 전 모델에 전자식 오토 드레인 밸브를 적용하여 에어 드라이어의 잦은 고장을 일으키는 드레인 막힘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였다.

 

 

– 관련제품 더보기 : http://mc.daara.co.kr/megacom

 

 

회사명: (주)메가콤
주소: 대구 북구 산격동
전화번호: 053-381-9988
휴대폰: 010-3515-2884
이메일: megacom@megacomp.co.kr
취급품목: 콤프레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